국가 항공의 날 > 문화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문화포럼

국가 항공의 날

작성일 22-08-19 16:46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694회 댓글 0건

본문

2016 년 여름, Solar Impulse 2라는 실험용 태양열 구동 비행기는 한 방울의 제트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전 세계 26,000 마일의 다단 여행을 완료했습니다. 놀라운 위업은 일 년 이상 걸렸고 느린 비행 비행기를 항공 역사의 일부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1939년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이 비행의 발전을 축하하는 날로 세운 국가 항공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 이 정액 비행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8월 19일은 오빌 라이트의 생년월일이기 때문에 선택되었는데, 그는 1903년 그의 형제 윌버 라이트와 함께 노스캐롤라이나의 외곽 은행에 있는 키티 호크의 언덕에서 최초로 동력을 공급받고 통제된 비행을 달성하게 되었다.

Solar Impulse 2는 스위스 비행사 André Borschberg와 Bertrand Piccard가 제작 한 두 번째 항공기입니다. Borschberg는 훈련을받은 엔지니어이며, 정신과 의사이자 풍선 학자 인 Piccard는 첫 번째 풍선을 논스톱으로 전 세계를 비행하는 데 동조했습니다. 두 사람은 아랍에미리트의 아부다비에서 시작되고 끝난 전 세계 16개월간의 다구간 비행을 통해 단 한 명만 태울 수 있는 항공기를 교대로 조종했다.

이 이미지는 이집트에서 아부 다비까지 마지막 다리에서 태양 임펄스 2가 기자의 위대한 피라미드 위로 날아 갔을 때 찍은 것입니다. 초경량 비행기는 동체와 점보 제트 크기의 날개 위에 장착 된 수천 개의 태양 전지로 구동되었습니다. 배터리는 밤에 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저장했습니다. 현대 제트 여행의 기준에 따라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 Solar Impulse 2는 50mph의 평균 속도로 날아갔습니다. 분명히 상업적 규모의 태양 광 비행은 아직 몇 년 남았지만,이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키티 호크 (Kitty Hawk)의 순간은 책에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